회사소개

인사말

본 사는 환경영향평가(1종), 생태계조사(2종), 재해영향평가 업무를 수행하는 회사로써, 각종 행정계획과 개발사업에 있어 환경 및 생태적 악영향을 최소화하고 포괄적인 계획수립을 유도함으로써 자연환경의 보존과 개발의 조화를 통하여 지속가능한 정책을 유도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
본 사는 환경영향평가법에서 요구하는 기술인력, 장비 및 연구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, 특히 생태계조사업(2종)은 영산강유역환경청 관할 제1호 업체로 등록하여, 갈수록 수요가 증가하는 생태계조사를 비롯하여 각종 자연환경조사, 모니터링 및 학술연구용역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
기술인력은 모두 환경, 생태, 재해 용역수행이 가능한 자들로써 대체 기술사 및 생물학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이상의 자격, 학력, 경력을 보유하고 있고, 각기 환경영향평가업체에서 최소 6년 ~ 최대 15년 이상의 근무경력을 가지고 있는 바, 환경적인 실무기반과 생태적인 지식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.

특히, 광주, 전남, 전북권역을 중심으로 한 지역사업에 중점을 두고 현장조사 및 보고서작성에 매진하여 축적된 정보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호남권역사업의 성공적인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

앞으로 저희 임직원 모두는 건강한 자연이 다음 세대에 물려줄 수 있는 최고의 유산임을 자각하며,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지향하여 신뢰를 주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정진할 것입니다.